글쓰기연습/아침일지

아침일지 7일차 _ 다시

임월드 2021. 3. 18. 10:21
반응형

 

 

 

점점 요령이 생긴다.

안 일어나기 위한 요령..

이러면 안돼!

 

6시반에 항상 눈은 뜨나 일어나기 싫은 날은 누워서 명상을 하거나, 앉아서 명상을 한 뒤 다시 눕는다.

이러면 안되는데.. 정신 차리자.

 

이렇게 목표에 대한 동기를 잃어갈 때쯤엔 왜 이 목표를 시작하게 되었는지를 상기해야 한다.

 

나는 아니, 우리(모임 친구들)는 왜 아침 일찍 기상 미션을 시작한 것일까?

친구들 : 저녁시간만으로는 할 일을 다 하지 못해 아침 시간을 활용해야 해서.

나 : 성공하기 위해선 아침에 일찍 일어나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성실, 규칙적인 삶.

 

그래, 나는 성공할거야. 내가 원하는 삶을 살거야.

성공한 사람은 자신의 큰 꿈을 이루기 위해 설정한 목표를 지킨다.

그게 아무리 작고 사소할지라도, 귀찮더라도, 당장 하기 싫더라도 끈기있게 지킨다.

기상 미션은 성공으로 가기 위해 내가 설정한 목표이자 나를 훈련하는 수단이다.

 

나는 잠을 자는게 너무 좋다. 일찍 일어나기가 싫은 날이 더 많다.

그러나 좋든 싫든, 내가 그렇게 하기로 정했으면 해야하는 것이다.

당장 잠을 더 자는 것보다 성공을 하는 것이 훨씬 가치있고 중요하기 때문이다. 

 

나는 성실한 사람이 되고싶다. 하고자 한다면 하는 사람이 되고싶다.

아니, 될 것이다.

 

당장의 졸림에, 더 누워있고 싶은 욕망을 이겨내는 것이 쉽지 않다.

하지만 너는 이겨내야 한다.

 

아자

반응형